또 의사 수와 관계없이 의료접근성은 한국이 가장 뛰어나다.
또한 △송치훈 셰프와 협업해 고급 레스토랑 수준의 플레이팅을 선보이는 한식 솥밥 브랜드 ‘일월오악 △스타 셰프 김인복의 평양냉면 ‘광평 등 총 8개 브랜드는 국내 백화점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매장들이다.대표적으로 독일의 스페셜티 커피인 ‘보난자커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유명한 아이스크림 ‘뵈르뵈르 △서울 마포구 연남동의 커스텀메이드 케이크 브랜드 ‘터틀힙 등이다.
세척 및 포장은 물론이고 집에서 요리하기 번거로운 돈가스를 튀겨주고 생선을 구워 주는 서비스도 제공해 가정에서 손질하거나 조리하는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도록 했다.히비키 등 위스키 특가 상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시음할 수 있는 바(Bar)까지 운영하는 등 체험형 공간으로 조성했다.
프라이빗캐스크 등 한정판 위스키와 다양한 인기 제품을 판매한다.사진은 푸드에비뉴에 선보인 식료품점 ‘레피세리.
오픈을 기념해 25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코스터.
먼저 고객의 취향에 맞춘 ‘프리미엄 오더 메이드 제품을 선보인다.24일 부동산 정보업체인 리얼투데이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 자료를 분석한 결과.
다만 최근 서울 아파트값이 다시 하락세에 접어들며 서울 청약 흥행이 언제까지 이어질지는 지켜봐야 한다는 지적도 나온다.분양업계 관계자는 서울 도심이나 강남 접근성이 좋고 서울에 신규 분양 아파트가 워낙 적어 관심이 컸다며 분양가가 높았지만 신규 단지 분양가가 앞으로 더 뛸 수 있다는 우려에 수요가 쏠린 것이라고 풀이했다.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발표한 ‘2023년 11월 말 기준 민간아파트 분양가격 동향에 따르면 서울 민간아파트 평균 분양가는 3.올해 1월 1일부터 이달 19일까지 청약을 진행한 서울 아파트의 평균 최저 당첨 가점은 53.